본문 바로가기
매일성장한1%

독서는 너무 중요해

by ahntae 2021. 12. 24.
반응형

오늘이 내 인생의 마지막 날이라면, 내가 오늘 하려는 것을 할까?

Today Key Performance 3가지

  1. 인정제 해결방법 찾기 및 메일 - 50% 
  2. 아이폰 팔기 - 미완
  3. 탱고 등록 - 완료
  4. 이모티콘 30개 - 5개 

생각보다 짧게 쉬는 시간 그리는 그림이 괜찮았다. 쉬는 시간 할 수 있는 것들을 찾아보자 


선행 1가지+

  1. 선행 하지 못했다 

타인 입장에서 나에게 받은 긍정적일 일

오늘 안태 삼춘이가 통닭사와서 맛있게 먹었다

감사한 5가지

  1. 엄마가 케이크를 주었다
  2. 커피와 케이크를 먹을 수 있다
  3. 독서는 감사한 것
  4. 미지의 세계를 가고 있지만, 이정도면 괜찮은 것 같다
  5. 코딩을 배웠던 것은 감사한 것 

행운 5가지

  1. 케이크
  2. 집에 있던 루돌프 옷 당근 마켓 판매
  3. 애니메이션을 볼 수 있다
  4. 아직 건강하다
  5. 가능성을 경험한다

하루 일과

일어나서 독서, 러닝, 코딩, 아짱이 보기, 코딩, 아짱 보기

탱고

안함

그림(이모티콘)

아주 조금

코딩

조금

디자인 | 경영

공부를 하는 것이 즐겁다

영어일기 - 영어 명언

I like study

금융

나는 많은 돈을 끌어올 수 있을 거라 믿는다

런닝

오늘 독서에서 좋았던 것 3+

  • 유전자에 대한 이야기는 재미있다
  • 전쟁중 강간이 높은 이유는 번식의 욕구 때문
  • 독서가 좋다 

다음날 내가 눈을 뜨지 못하더라도 나는 오늘 하루를 후회없이 살았나?

총평

쉬는 시간 생산적인 다른 활동이 도움이 된다는 것을 깨달았다. 틈새 시간을 잘 활용해보자

확언 3+

  • 나는 어마어마하게 많은 돈을 끌어들일 수 있다
  • 나는 자는 동안 더 많은 돈을 벌 수 있다
  • 나는 계속해서 성장하고 2022년 경제적 자유로 가는 기틀을 다질 것이다
  • 나는 그림을 돈을 많이 벌어들일 수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