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일성장한1%

Merry Christmas! 언제나 매일 1% 성장하자

by ahntae 2021. 12. 25.
반응형

오늘이 내 인생의 마지막 날이라면, 내가 오늘 하려는 것을 할까?

Today Key Performance 3가지

  1. 생각하라 그리고 부자가 되어라 리뷰 - 6 - 8시 사이 - 못함
  2. 인정제 개발이슈 정리 및 해당 문제 해결 코드 작성 - 2시 - 4시 - 못함
  3. 바닥 샌딩 마무리 - 4-6시  - 못함
  4. 전기 마무리 - 10시 - 12시 - 조금 함

오늘의 낮잠과 어정쩡한 활동이 성과 부족으로 이어짐


선행 1가지+

  1. 아주머니 짐을 빼주었다

타인 입장에서 나에게 받은 긍정적일 일

오늘 안태가 짐을 빼주어서 수월했다 

감사한 5가지

  1. 자금 마련에 대한 아이디어가 떠오름
  2. 답답할 때 적절히 말을 해볼 가족이 있음
  3. 케익이 있다
  4. 마실 커피가 있다
  5. 똘이는 나이들어 잠이 많아졌지만 아직 건강하다

행운 5가지

  1. 새로운 사업과 일들을 해보는 것
  2. 학습하고 성장할 기회
  3. 새벽 빡독 사람들
  4. 아직 건강한 것
  5. 40이 된다는 것 

하루 일과

오늘은 천정 부분을 했는데, 더 나은 방법을 찾아서 내일이나 다음 시간에 더 수월하게 작업 할 수 있게 되었다. 

탱고

안함

그림(이모티콘)

조금 그림 - 잔잔히 그려가는 것이 도움도 된다

코딩

보지 않음

디자인 | 경영

짬을 내서 유튜브, 인스타 하는 것보다 독서하고 그림그리는 것이 더 즐거움을 준다는 것을 발견한 것이 좋았다. 

오늘 약간의 컴플레인을 걸어 10만원을 깎았다. 사실 훨씬 더 깎아야 했다. 너무 공사가 제대로 되지 않았다. 

영어일기 - 영어 명언

I succeess some discount for interrior works cost. 

금융

이번달 지출이 크다. 아마 인테리어를 하면서 지출 한 내용중 이번달이 가장 클 것으로 예상된다. 12월 마무리 부터 4월까지 약 3-4개월을 잘 보내면 더 괜찮은 수준에서 삶을 살아갈 수 있을 것이다. 

런닝

오늘 독서에서 좋았던 것 3+

  • 가난이 위생, 사업에서 좋지 않다는 것
  • 오랜 옜날에는 술을 먹거나 게으른 사람들을 어떻게든 일을 시켜서 가난에서 벗어나게 했다는 것
  • go dutch라는 말은 네덜란드 식으로라는 말인데, 비하적 표현이었다는 것. 쫀쫀한 방식이라는 것. 

다음날 내가 눈을 뜨지 못하더라도 나는 오늘 하루를 후회없이 살았나?

총평

내 마음을 잘 들여다 봐야 한다. 잘못된 충동과 쾌감을 위해 화내고 몰아세우고 하는 경향이 있다. 인간에 대해 알아가면서 인간도 생물체이고 번식이 가장 중요한 활동이란는 것은 인간의 여러 모습을 이해하는데 도움을 주고 있다. 

유전자 기계로서의 이해와 사람이라는 것, 둘 다 이해하고 사랑하는 상태에서 내 마음을 잘 돌보며 살아가자

확언 3+

  • 나는 돈이 끊임 없이 흘러들어오며 내가 잘 때 돈을 더 많이 벌어들인다
  • 나는 내가 죽을 때 미소지으며 충분히 시도했고 경험했고 사랑했다라고 말할 것이다
  • 나는 인격적으로 따뜻하고 온화하고 사랑스러운 사람이며 출중한 능력으로 다른사람에게 감사함을 받는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