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일성장한1%

감정 때문에 사람과 있는 것이다

by ahntae 2021. 12. 28.
반응형

오늘이 내 인생의 마지막 날이라면, 내가 오늘 하려는 것을 할까?

Today Key Performance 3가지

  1. 주소, 목적 변경등기 완료 - 안함
  2. 거울, 몰딩 주문 - 안함
  3. 바닥 샌딩 3시간 - 안함
  4. 조명, 소켓 주문 - 안함

오 마이갓 아무것도 안했네?


선행 1가지+

  1. 선행하지 않았다

타인 입장에서 나에게 받은 긍정적일 일

오늘 안태가 부탁해줘서 고마웠다 

감사한 5가지

  1. 인천에 가야했는데 일단 사진을 찍어서 확인하게 해줘서 고마웠다
  2. 콘센트 전기를 어떻게 할지 알게 되서 고마움
  3. 엄마가 팥죽을 끌여줬다
  4. 요가는 고맙다
  5. 독서를 할 수 있어 고맙다

행운 5가지

  1. 밖에 너무 얼어 어항에 쓰던 수중히터를 클로렐라에 쓰고 있다
  2. 요가때문인지 건강한 에너지가 있다
  3. 독서 때문인지 마음에 대해 알아가고 있다
  4. 아직 뭔가를 해볼 에너지가 있다
  5. 아직 더 잘 살아볼 시간이 있다

하루 일과

오늘의 주요일과는 전기였는데, 늦게 자고 있어 낮잠을 너무 오래자고 있다

탱고

안했네

그림(이모티콘)

안했고

코딩

안했고

디자인 | 경영

계속 이런패턴이다. 변화를 주어야 하는데 일단 일찍자는것부터 그리고 중간 휴식을 그림을 그리는 것으로 대체하자

영어일기 - 영어 명언

I need some change for more grow.

금융

1월까지 한달 남았다. 대략 4월까지 합리적인 추가 매출이 일어나야 한다. 

런닝

오늘 독서에서 좋았던 것 3+

  • 원조때문에 더 가난해지는 아프리카
  • 개인의 이익을 위한 일이 선행이 되는 것
  • 다른 사람과 부대껴야 지혜가 예리해진다는 것

다음날 내가 눈을 뜨지 못하더라도 나는 오늘 하루를 후회없이 살았나?

총평

수면을 더 확보하자. 9시 30분 전에 잠들어야 한다. 

확언 3+

  • 나는 잠잘때 더 많은 돈을 벌어들인다
  • 나는 구체적인 실행계획을 잘 세운다
  • 나는 내 마음과 함께 잘지내며 가시적 성과뿐 아니라 사람의 마음에 닿고 감정을 소통하는 용기있고 따뜻한 사람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