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일성장한1%

마음은 연약한 존재지만 잘보살펴야 하고 외면하면 길을 잃게 된다

by ahntae 2021. 12. 27.
반응형

오늘이 내 인생의 마지막 날이라면, 내가 오늘 하려는 것을 할까?

Today Key Performance 3가지

  1. 인정제 수정사항 배포 - 완료
  2. 물벼룩 사진, 영상 찍기 - 완료
  3. 스튜디오 전기 정리 및 사포질 - 사포질만 조금 
  4. 타인의 친절 완독 - 100쪽 남음

마음을 외면하지 않고 간직하되 마음의 연약한 속삭임에 넘어가지도 말자.


선행 1가지+

  1. 선행한 게 없다 

타인 입장에서 나에게 받은 긍정적일 일

오늘 안태가 친절하게 전화 받아줘서 좋았다 

감사한 5가지

  1. 지은이의 개업선물
  2. 삼촌네 제사 남은 음식 줘서 아침을 먹었다
  3. 남은 치킨, 남은 케익
  4. 도와주신 대한이 아줌마 
  5. 똘이 귀를 닦아주는 물티슈

행운 5가지

  1. 오픈이 코앞인데 생각보다 많은 지출과 투자 손실로 추가 자금이 필요했다. 가장 소중한 분에게 빌렸다
  2. 요가가 안되던게 자연스럽게 된다
  3. 샌딩기를 쓰고 있는 것
  4. 가게가 생긴것
  5. 독서를 하면 뭐든 할 수 있는 것

하루 일과

일어나서 독서, 공부, 러닝, 코딩, 샌딩, 물벼룩 촬영

탱고

안함

그림(이모티콘)

안함

코딩

조금

디자인 | 경영

성장에 아웃풋이 부족하다. 측정이 부족하다. 아웃풋 시간을 틈틈히 더 늘리자 

영어일기 - 영어 명언

I believe me, and brain and hart. 

금융

극단의 스트레스 상황은 면했지만, 앞선 시간을 잘못사용해서 벌어진 결과. 

런닝

오늘 독서에서 좋았던 것 3+

  • 가난은 아이들에게는 불공평한 것
  • 관료주의적 무능이 국가 가난에 더 큰 영향을 미친다
  • 내가 선정했다면 읽지 않았을 좋은 책

다음날 내가 눈을 뜨지 못하더라도 나는 오늘 하루를 후회없이 살았나?

총평

다른 사람의 마음속으로 바로 걸어들어 간다. 나의 마음도 숨기거나 외면하지 않는다. 마음은 약하지만 잘 보살펴야 한다. 

 

확언 3+

  • 나는 잘때 더 많은 돈을 벌어들인다
  • 나는 탱고를 우리나라 모든 사람이 알고 즐길 수 있게 한다
  • 나는 금융에 대한 이해가 높고 금융을 게임처럼 즐긴다.
  • 많은 돈과 뇌 자원으로 더 건강하고 사랑하는 삶을 산다
  • 나는 그림과 춤으로 기쁨이 가득한 삶을 보낸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