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일성장한1%

Real Life

by ahntae 2022. 2. 19.
반응형

오늘 독서에서 좋았던 것 3+

  • 사피엔스는 조직력으로 다른 인류를 이겼다
  • 인간과 동물의 조직력 차이는 언어에서 오고 그 언어는 공통된 신화의 차이에서 온다
  • 동물도 거짓말을 해서 먹이를 빼앗는 것을 알았다

다음날 내가 눈을 뜨지 못하더라도 나는 오늘 하루를 후회없이 살았나?

총평

다행히 아빠가 큰 결정을 해줘서 사업 진행에 큰힘을 받는다. 다음주면 드디어 생각했던 것들을 본격적으로 실행한다

가자!! 인생을 살자!! Real Life!!! 


오늘이 내 인생의 마지막 날이라면, 내가 오늘 하려는 것을 할까?

Today Key Performance 3가지

  1. 사업자등록증 완료 - 월요일 출력
  2. 계약서 원본 회수 - 완료 
  3. 렌탈 사업 준비 - 안함
  4. 0445.me 개발 - 아주 조금

 


선행 1가지+

  1. 선행하지 않았다

타인 입장에서 나에게 받은 긍정적일 일

오늘 안태가 새로운 제안을 해줘서 도전해본다

감사한 5가지

  1. 아빠가 큰 결단을 내줬다 
  2. 요가는 즐거움
  3. 아침 독서
  4. 충분한 수면
  5. 성장해야 하는 길이 보이는 것

행운 5가지

  1. 싸게 요가 1년 권 끊음
  2. 아윤이가 무사히 유치원을 졸업
  3. 엄마, 아빠, 동생네 가족, 똘똘이가 크게 아프지 않고 사는 것
  4. 우리 가족들은 아직 코로나에 무사한 것
  5. 사업자가 별 이슈 없이 잘 진행된 것

하루 일과

독서, 러닝, 독서, 아빠와 면담, 세무서, 코딩, 요가, 산책, 세모통화 

탱고 1% 성장

다음주가 오픈으로 이제는 이 시간도 내게 아주 필요해졌다. 

내일은 꼭 아웃풋과 다시 기본기 연습을 시작한다. 

그림(이모티콘) 1% 성장

뉴스, SNS를 끊었는데 이제 흥미위주 유튜브도 끊는다. 

그리고 그림을 그린다

코딩 1% 성장

오늘 0.1% 성장. 이제 코딩 튜브를 보는데 생각보다 재밌음에 기쁘다. 틈틈히 코딩튜브를 보면서 학습을 해나간다. 무엇인가를 만들어 내는 것은 재미가 있는 일. 

디자인 | 경영

내일 모레면 2.20이고, 영업을 위한 홈페이지가 아직 준비가 안됐다. 

버티면 버티지만 2-3달 동안 500 - 1000의 추가 소득이 있는게 안전하다.

빠르게 재료를 만들고, 일단 띄워놔야 한다. 

영어일기 - 영어 명언

I feel I had enough sleep. It's pretty good feeling. Enough sleep is VERY Important. but not 11:54pm. ㅠㅠ

금융

금융을 위한 안전망을 하나 확보했다. 아웃풋을 하는 것에 포커싱

런닝

확언 3+

  • 나는 근육질
  • 나는 타인의 마음속으로 곧장 걸어들어가며 타인의 텅 빈 마음을 채운다
  • 나는 황금알을 낳는 거위 있다
  • 나는 일을 하던 안하던 돈이 들어온다
  • 나는 재능 개발에 집중한다
  • 나는 전설의 탱고 댄서이며 사람들에게 적합한 방식으로 탱고를 전파한다
  • 나는 그림을 그리며 창의력을 발산하고 사람들에게 영감과 즐거움을 준다
  • 나는 호오포노포노를 한다
  • 나는 제로 속에 풍요가 있음을 안다 
  • 나는 리더십을 항상 향상시키며 좋은 리더다
  • 나는 기꺼히 취약해지며 성장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