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일성장한1%

좋아하는 재능으로 돈을 벌어라

by ahntae 2022. 2. 20.
반응형

오늘 독서에서 좋았던 것 3+

  • 농부가 더 오래된 수렵채집인보다 더 열악한 식사를 한것
  • 농업혁명은 역사상 최악의 사기 

다음날 내가 눈을 뜨지 못하더라도 나는 오늘 하루를 후회없이 살았나?

총평

매일 그림을 그리고 춤을 춰야한다 생각한다. 그 중 그림은 비교적 덜 시간을 할애하기 때문에 계속 떠오른다. 그림을 그려서 수입을 올려야 한다. 재능으로 돈을 버는 연습, 연구가 답이다. 

재능에 몰입할 때 나다운 삶을 살 수 있고, 타인을 보살필 수 있다. 


오늘이 내 인생의 마지막 날이라면, 내가 오늘 하려는 것을 할까?

Today Key Performance 3가지

  1. 스튜디오 문 변경 - 완료
  2. 간접등 위치 픽스 - 거의 완료 
  3. 창문 모니터 설치 및 테스트 - 완료 보이지도 않았다. 
  4. 싱크대 연결  - 안함
  5. 생각하라 그리고 부자가 되어라 그림글 - 안함

중간중간 흐지브지 보내는 20분, 30분 루틴을 만들어야 한다. 


선행 1가지+

  1. 선행하지 않았다

타인 입장에서 나에게 받은 긍정적일 일

오늘 안태가 옷을 골라줘서 말끔한 옷을 입을 수 있게 되었다 

감사한 5가지

  1. 옷을 고르기로 선택한 아빠
  2. 오픈준비가 거의 된 스튜디오 
  3. 열심히 절제를 발휘해서 가기만 하면 되는 상황
  4. 편히 쉰 일요일
  5. 해 나갈 것이 많은 것

행운 5가지

  1. 저렴한 옷들
  2. 생각보다 괜찮은 cctv
  3. 본격적 배양에 나서기 위해 산 괜찮은 선반
  4. 찾아주시는 고객들
  5. 해볼 수 있는 여견

하루 일과

독서, 러닝, 독서, 낮잠, 코딩공부, 스튜디오 설치, 쇼핑, 저녁, 놀기 

탱고 1% 성장

후아, 이거 오늘은 할 줄 알았는데 루틴에 넣어야 한다. 

하루 루틴을 내일 재작성

그림(이모티콘) 1% 성장

안함

코딩 1% 성장

아주 조금 약 0.1% 성장

디자인 | 경영

사업소득을 위한 시간 할당이 높다. 어쩔 수 없이 2월 말 - 5월에는 외주일이 좀 있겠지만, 지금도 외주인듯 아닌듯 단순 비용마련을 위한 업무 비율을 아직은 높게 유지할 필요가 있다. 

그리고 마케팅에 시간이 소요되는 일들은 빠르게 서비스를 만들어야 한다. 가급적, 2월안에 띄워야 한다.  

영어일기 - 영어 명언

I feel good. My body more have muscle so basal metabolic rate grow up. I can have many quantity meal.

금융

이번달 금융지표가 썩 좋지는 않다. 금융지표를 올리기 위한 방법을 하나하나 나열해보고 방법과 개선점을 찾아보자.

런닝

확언 3+

  • 나는 근육질
  • 나는 타인의 마음속으로 걸어들어가 타인의 텅 빈 마음을 채운다
  • 나는 리더
  • 나는 전설의 탱고 댄서이며 사람들에게 적합한 방식으로 탱고를 전파한다
  • 나는 그림으로 창의력을 발산하며 그림으로 사람들에게 영감과 즐거움을 준다
  • 나는 일을 하던 안하던 돈이 들어온다
  • 나는 금융을 잘 알며 투자의 귀재이다
  • 나는 제로속의 풍요로움 무한을 알고 있다
  • 나는 사랑이다
  • 나는 매일 성장하다
  • 나는 정화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