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디언으로 들은 책인데 내용이 너무 좋아 리뷰를 한다.
듣는 책은 지하철이나 걷는 등 산만한 이동중에 듣기 때문에 집중력을 놓치기 일수라
듣는 책으로 독서리뷰를 쓰긴 가짜? 같아서 안섰었다.
하지만 리뷰를 써야 기억으로 남을 것이고, 앞으로 듣는 책도 리뷰를 써볼 생각이다.
게으르지만 콘텐츠로 돈은 잘 법니다.
책의 깊이와 통찰력에 비해 제목이 좀 가볍다.
결국 우리는 콘텐츠에 정신 팔려 살고 있다.
뉴스, 인스타, 페이스북, 그 모든 것이 콘텐츠다.
콘텐츠를 소유하고 있다면 권력과 돈을 손에 넣은 것.
이 사실을 간과 하고 막연한 마케팅에 돈을 붓고
사람들에게 진짜로 전달되는 콘텐츠 마케팅에는 손을 놓고 있는 경우가 많다.
전단지 뿌리고, sns 광고를 뿌리고 하는 것보다
콘텐츠 마케팅이 5배 저렴하며 충성고객으로 만들수 있는 가장 확실하고 안전한 방법이라 한다.
이 책은 단순 방법론적인 책으로 보일 수 있지만,
삶의 통찰력을 갖은 좋은 책이다.
반응형
'서평'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당신, 거기 있어 줄래요? (0) | 2020.12.06 |
---|---|
하버드 협상강의 (0) | 2020.12.05 |
최고의 팀은 왜 기본에 충실한가 - 페트릭 렌시오니 (0) | 2020.12.02 |
1분 전달력 - 이토 요이치 (0) | 2020.12.02 |
카바사와 시온(output 트레이닝 저자)의 추천 도서 (0) | 2020.11.2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