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일성장한1%

일찍 자는게 최우선

by ahntae 2023. 3. 12.
반응형

오늘 독서에서 좋았던 것 3+

  • 타인의 고통도 자꾸 보면 무뎌져 별일 아니라고 생각되기 시작한다. 
  • 한 직업군 안에서 적지 않은 구성원이 일 때문에 타자의 기본 인간성 침해에 무감각해진다면 그 직업 문화는 전체적으로 병든 것이다. 
  • 그 사람의 사회적, 문화적 배경을 중시하고 애매모호함이 생명의 본질임을 인정해야 마땅하다는 게 내 생각ㅇ이었기 때문이다.

다음날 내가 눈을 뜨지 못하더라도 나는 오늘 하루를 후회없이 살았나?

총평

 

일찍 잠들고 찬물 샤워를 이용한다


오늘이 내 인생의 마지막 날이라면, 내가 오늘 하려는 것을 할까?

"오늘도 진짜 최고의 하루였다.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미안합니다. 고맙습니다. 용서해주세요."

이주의 새로운 시도

  •  

Today Key Performance 3가지

  1. 보고서 50% 완성 -> 1% 

Today Output

  1. 없음

선행 1가지+

  1. 선행하지 않음

타인 입장에서 나에게 받은 긍정적일 일

오늘 안태가 커피 먹자 해주고 같이 밀롱가를 가서 좋았다  

감사한 5가지

  1. 함께하는 동료들
  2. 새로운 도전
  3. 매일 성장할 수 있는 것
  4. 사랑하는 가족들
  5. 찾아주시는 고객님들

행운 5가지

  1. 함께하는 동료들
  2. 건강한 것
  3. 매일 성장하는 것
  4. 산책, 요가, 독서
  5. 사업하는 것

디자인 | 경영

일찍 잠들고 찬물 샤워를 이용한다

금융

이번주에는 대안을 마련하자.

영어일기 - 영어 명언

I sleep well.

확언 3+

  • 나는 9시에 잔다
  • 나는 5000억 부자
  • 나는 아웃풋 달인
  • 나는 사람들에게 적합한 방식으로 탱고를 전파한다
  • 나는 리더다
  • 나는 그림으로 창의력 발산하며 사람들에게 즐거움과 영감을 준다 

탱고 1% 성장

바른자세를 취하려 애씀 0.1%

그림(이모티콘) 1% 성장

그림 안그림

코딩 1% 성장

코딩 안함

 

"사랑합니다. 미안합니다. 고맙습니다. 용서해주세요."

반응형